축산분야 정책제안과 관련된 자료들을 모아 정보를 제공합니다.
제 목 | 정책-오리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인식수준을 반영한 경영체 사업지원 강화 | ||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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분 야 | 기획조정과 | 년 도 | 2014 | |
작 성 일 | 2015.06.26 | 조 회 수 | 2230 | |
첨부파일 |
정책제안-서동균-오리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인식수준을 반영한 경영체 사업지원 강화.pdf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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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제안자]
○ 서동균, 기술지원과
[정책제안 내용]
○ 타 축종 브랜드 경영체 지원 대비 저위수준으로 오리브랜드 경영체 지원사업 강화로 오리고기 품질고급화 및 경영 역량 제고
- 오리의 축산물 생산액(6.2%) 대비 브랜드 경영체수 비중은 3.4% 수준으로 브랜드 경영체 확대지원 필요
- 오리고기 브랜드 인지도 향상으로 소비자 의 소비증대 및 신뢰도 제고
○ 오리 브랜드육의 소비계층별 표적마케팅을 수행가능하게 하는 경영체의 역량강화 사업지원
[정책제안 반영 기대효과]
○ 오리 브랜드 경영체 지원 사업 강화로 경영체의 경영역량 강화
○ 오리 브랜드육 출하비율 제고로 고품질화 및 오리고기에 대한 소비자 신뢰 제고
- 브랜드 경영체의 소득제고 및 소비자의 효용 증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