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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제 목 정책-오리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인식수준을 반영한 경영체 사업지원 강화
    분 야 기획조정과 년 도 2014
    작 성 일 2015.06.26 조 회 수 2230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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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정책제안-서동균-오리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인식수준을 반영한 경영체 사업지원 강화.pdf (372KB) ( 다운횟수 1586 )     다운로드>     바로보기

    [제안자]
    ○ 서동균, 기술지원과

     

    [정책제안 내용]
    ○ 타 축종 브랜드 경영체 지원 대비 저위수준으로 오리브랜드 경영체 지원사업 강화로 오리고기 품질고급화 및 경영 역량 제고
    - 오리의 축산물 생산액(6.2%) 대비 브랜드 경영체수 비중은 3.4% 수준으로 브랜드 경영체 확대지원 필요
    - 오리고기 브랜드 인지도 향상으로 소비자 의 소비증대 및 신뢰도 제고
    ○ 오리 브랜드육의 소비계층별 표적마케팅을 수행가능하게 하는 경영체의 역량강화 사업지원

     

    [정책제안 반영 기대효과]
    ○ 오리 브랜드 경영체 지원 사업 강화로 경영체의 경영역량 강화
    ○ 오리 브랜드육 출하비율 제고로 고품질화 및 오리고기에 대한 소비자 신뢰 제고
    - 브랜드 경영체의 소득제고 및 소비자의 효용 증대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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